티스토리 뷰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 정리해 봤어요

 

특히 앞머리는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인데 자르다보면 의도한것과는 달리 너무 짧게 다듬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잘려진 머리카락을 되돌릴 수는 없기 때문에 다시 자라기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요. 조금이나마 빨리 머리를 자라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은 두피마사지 입니다. 두피마사지는 두피를 자극하여 머리를 빨리 잘나게 도와주는데요, 두피마사지는 또한 원활한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방법은 손 끝으로 톡톡 마사지를 하거나 빗질을 자주해주시면 됩니다.

 

 

충분한 수면 역시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 중 하나 입니다.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2시는 수면 골든타임이라고 불리우는데요.

 

멜라토닌은 항산화 작용, 노화방지 및 항암작용, 혈압 및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시간대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바로 이 멜라토닌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시간대 입니다. 또한 가장 깊은 잠을 잘 수 있는 시간대이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주성분은 단백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도 머리를 빨리 자라게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단, 편중된 식단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아무리 짧아진 머리가 신경쓰인다고 해도 주의하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머리 부분은 시원한 상태로 유지를 해야 합니다. 두피열은 탈모의 주된원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모자를 쓰거나 따뜻한 바람으로 머리를 말리는 등의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생활정보를 들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